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성남 맛집 <해올>

by 대추부추 2020. 10. 20.

지난 주말 성남 야탑역 근처에 있는 한식 맛집 해올을 다녀왔습니다.

 

역근처에 있는 식당이라 주차가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차 가지고 가져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것 같았고 세트메뉴가 잘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해초비빔밥 먹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주꾸미랑 고등어구이 입니다.

 

전 맵찔이라 매운걸 잘 못먹엇 덜 맵게 주문했어요.

 

 

 

주꾸미를 즐겨먹지 않는데도 정말 맛있었어요! 

 

그래도 저한테는 주꾸미가 살짝 매콤했는데 고등어랑 같이 먹으니까 조합이 잘 맞더라구요.

 

 

 

그리고 처음 먹어본 해초비빔밥!

 

강된장이랑 초장 기호에 맞게 비벼먹으면 되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해초가 많이 들어서 짤 것 같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식당 내부도 넓어서 가족식사하기도 좋을 것 같은 성남 야탑 맛집 해올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