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안양 동편마을 맛집 <맛있는 초밥가게>

by 대추부추 2020. 10. 12.

 

 

 


상호명 : 맛있는 초밥가게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07-3

전화번호 : 031-425-4657


지난 주 친구와 같이 저녁식사를 하러 안양 동편마을에 있는 초밥집을 다녀왔습니다.

 

가게내부가 엄청 넓진 않았지만 분위기가  좋았고 무엇보다 초밥이 너무 맛있었습니다.ㅎㅎ

 

 

매주 일요일 휴무이고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5시입니다. 

 

5시에 딱 맞춰서 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고 메뉴기다리는 동안 테이블이 금방 다 차더라구요.

 

역시 맛있는 곳은 단골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세트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단품메뉴들로 초밥들뿐만아니라 마끼메뉴까지 있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었습니다.

친구랑 행복세트(12ps)로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주문전Tip 들이 있었는데 우리는 늦게 확인해서 따로 요청을 하진 않았습니다.

밥양이나 토핑들도 꼼꼼하게 손님들마다 신경써주시는 부분들이 인상깊었어요.

당일재료소진시에는 조기마감이라고 하니까 저녁늦은시간에 오실분들은 미리 전화하고 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행복세트가 나왔습니다.

저는 밥양도 적당했고 와사비도 제 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서비스로 사시미 한점도 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장어초밥입니다. 간이 딱 잘맞고 담백한 맛이 잘 느껴졌고, 비린 냄새도 전혀없었습니다!

 

 

 

생새우와 간장새우초밥입니다. 재료들이 신선함이 느껴졌고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적당한 소스양과 양파가 어우러져서 연어초밥은 소스없이 그냥 순식간에 먹었습니다.

 

 

흰살 생선들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쫀득했고 정말 신선한 재료를 쓰시는구나를 느낄 수 있었어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우동입니다.

우동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둘이서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ㅎㅎ

확실히 가게 상호처럼 정말

'맛있는 초밥가게' 

였습니다 ㅎㅎㅎ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천 신중동 맛집 <도토리 편백집>  (27) 2020.10.31
경기도 광주 힐링카페 <다올카페>  (55) 2020.10.28
이천 맛집 <마옥산장>  (39) 2020.10.26
성남 맛집 <해올>  (36) 2020.10.20
이천 한식 맛집 < 호운 >  (22) 2020.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