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부천 신중동 맛집 <쌈모아 샤브모아월남쌈>

by 대추부추 2020. 11. 10.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도 추워지니깐 따뜻하고 건강한 음식이 땡겨서 샤브샤브 먹고왔는데요.

오늘은 부천 샤브샤브 맛집 쌈모아 샤브샤브 소개할게요.

 

 

외관은 가족식사하기 좋은 느낌으로 아주 깔끔했어요.

안쪽에 테이블이 훨씬 많은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메뉴판사진입니다~

점심특선으로 만원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샤브샤브를 만원에 먹을 수 있다니.....

메뉴들이 가성비 최고였어요.

 

 

우리가 시킨건 소고기&훈제오리 샤브샤브였습니다.

훈제오리가 월남쌈으로 싸먹으니까 은근히 잘 어울렸습니다.

야채도 푸짐하게 나오고 부족한 건 리필해 먹을 수 있었어요.

 

 

 

야채들이 너무 싱싱했어요.

훈제오리양이 우리한테는 약간 부족했지만

쌀국수랑 죽도 있어서 전체적인 양은 딱 맞았습니다.

 

 

야채를 다 먹고 쌀국수를 해먹을 수 있게 면을 주셨어요.

야채고기 육수랑 면이 간도 딱 맞고 기호에 맞게 간장 소스랑 버무려서 먹으니까

최고였습니다.

쌀국수가 처음 맛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쌈모아샤브모아월남쌈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43-4

032-326-49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