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집

경기도 용인 맛집 < 초량채 >

by 대추부추 2020. 11.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용인 양지 맛집 초량채 포스팅하겠습니다.

 

 

 

가게내부는 분위기와 조명이 너무 따뜻한 느낌이었습니다.

가운데에 난로가 있어서 난로에서 나오는 온기가

한층 더 분위기를 좋게 만드는 것 같았어요.

 

 

 

우리는 쭈꾸미 볶음 세트를 시켰어요.

맵기가 조절되니까 매운음식 못 드시는 분들은

약하게 조절해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밑반찬 세팅입니다.

도토리묵과 샐러드, 숙주나물 등이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시원하고 달달한 도토리묵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메인메뉴인 쭈꾸미볶음 입니다.

매운걸 못먹는데 깜빡하고 맵기조절을 말씀 못드려서 매콤하게 나왔는데

맛있게 매워서 다 먹긴했어요 ㅎㅎ

쭈꾸미랑 나물이랑 밥 양을 조절하면서 비벼먹으시면 됩니다!

고르곤졸라피자도 나오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쭈꾸미, 고르곤졸라, 도토리묵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가게외부에 바로 카페랑 연결되어있는데요.

외부 분위기도 모닥불이 피워져 있고 마치 산장에 온 것처럼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쉽네요ㅠㅠ

주차장도 넉넉하고 대중교통보다는 자차로 가는게 훨씬 편할 것 같네요!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추계리 6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