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 걸음

오늘의 영화 한 걸음 ! <완벽한 타인>

by 대추부추 2020. 10. 5.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2018년 개봉한 블랙코미디 한국영화 완벽한 타인입니다~

 

블랙코미디라는 장르가 처음에 뭐지? 라는 생각들었는데 영화를 보고 너무 빠져들었어요!!

 

이탈리아 영화 Perfetti sconosciuti를 리메이크한 영화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그럼 영화 소개시작하겠습니다~!

 

 

출처 네이버영화


개봉2018.10.31.

등급15세 관람가

출연진 :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장르드라마, 코미디

국가한국

러닝타임115분

배급롯데엔터테인먼트


 

 

 

출처 네이버영화

 

ㅁ소개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출처 네이버영화

 

 

감상평

 

- 직장동료가 너무 재밌다고 해서 기대하고 봤는데...... 정말 기대이상이었어요! 블랙코미디라는 장르가 이런거구나 하는 느낌을 확확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배우들이 아무렇지 않게 툭 던지는 대사들이 너무 웃겼어요!ㅋㅋ

영화의 거의 모든 장면은 부부동반모임에서의 대화로 이루어지는데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나도 같이 식사자리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핸드폰을 통해서 각자 숨기고 싶은 비밀들이 하나씩 드러날때마다......코미디영화인지 공포영화인지 ㅠㅠㅠㅠ 너무 무섭더라구요ㅋㅋㅋ 영화보는 중간중간 핸드폰 보는 사람들이 다 의심이 가는......ㅎㅎㅎㅎ

영화를 볼 때는 계속 웃으면서 봤는데 보고나서.....음...과연 사람들의 비밀을 모두 아는 게 좋은걸까? 어쩌면 어느정도 모르고 살아가는 게 더 행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더라구요! 누구나 다 숨기고 싶은 비밀 하나쯤 있잖아요 ㅎㅎ

 

사람은 누구나 3개의 삶을 산다.

공적인 삶.

개인의 삶.

그리고 비밀의 삶.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보고 많은 생각을 하게 됐던 영화예요~~~!!

안보셨다면 꼭 보길 추천드립니다!

 

별점 : ★★☆

댓글